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부가 머니 배우 김정화 남편 CCM 가수 유은성 ! 나이 6살차 아프리카 선교 청혼 결혼 자녀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4:41

    ​ ​ 공부가 머니 배우 김정화!남편 CCM가수 유웅송!내가 6세 다른 아프리카 선교!프로포즈 결혼 자녀!​


    >


    >


    >


    >


    >


    ​ 공부가 머니 배우 김정화!남편 CCM가수 유웅송! 나쁘지 않고 이 6세 다른 아프리카 선교!프로포즈 결혼 자녀!유·은성이 자신만의 교육관을 김·죠은화에 확실히 언급했습니다. ​ 81에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공부가 뭐야?'에서는 초등 학교 입학을 앞둔 아들 유화의 교육 개념을 털어놓은 의뢰인 김정화·유웅송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김정화씨는 "초등학교 입학 전에 한글 교육을 어디까지 해야 할지 궁금하다"고 상념을 털어놨다. 김정화는 남편 유은선에게 요즘 유화가 한글에 관심이 많아 (다른 학부모에게) 어떤 시기에 가르쳐야 할지 물어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옆의 아이는 6세에 학습지를 시작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유은선은 표정이 굳어져 "학습지는 부모님이 직접 가르치세요?"라고 물었습니다. ​ 김정화는 "선생님이 쵸쯔쥬쵸쯔에 한번 20분 정도 할 것이다. 보통 놀이처럼 한다고 하던데? 그 얘기를 들으면서 우리가 댁에 무관심했을 거야. 그리고 아기 영어학원에 간 아이는 학교에서 더 쉽게 영어를 받아들인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유은선은 "자녀의 삶을 부모가 선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예상했습니다. 한편 유은선 씨는 인터뷰에서 교육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교육학을 배우면서 우리 아이들은 자유분방하게 키우고 싶은 심정이 많다. 자녀가 필요하면 과인이 할 것이다라는 교육철학을 전했습니다.​ 김정화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내가 37세로 남편 유웅송은 1977년생 6세 연상으로 올해 내가 43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


    >


    >


    >


    ​ 공부가 머니 배우 김정화!남편 CCM가수 유웅송. 본인이 6세 다른 아프리카 선교!프로포즈 결혼 자녀!​ 8개'공부가 머니'에 배우 김정화가 출연하고 남편의 러브 스토리를 재조명 되었습니다.​ 김정화는 올해 자신이 37살입니다. 2000년 이승환 music비디오'니가 너를 '에서 데뷔했습니다. 다음 <뉴 논스톱>, <유리구두>, <백설공부>, <쩐의 전쟁>, <광개토대왕>, <은주의 방>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입지를 굳혔습니다.​ 김정화는 이 2013년 CCM가수 유웅송과 부부의 인연을 나눴습니다. 두 사람은 아프리카 선교에서 만본인 사랑을 싹트면서 세상의 화제를 하나 올렸습니다. ​


    앞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정화는 아프리카 선교에 갔을 때 함께 작사작곡해 남편을 아내 sound 만병이 됐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첫인상은 좋지 않았다. 하지만 성격이 스토리가 좋아 제 이상형이 존경스러운 사람인데 지금도 존경하는 사람이에요라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그것과 함께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남편이 무엇을 보는 칠하기 전에 교제 1개월 만에 결혼하겠다고 말했다. 아내 sound에게는 "장난 스토리"라고 있었지만, 본인과 결혼합니다. 남자는 다 똑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계속 이야기를 하다보니 주입식 교육을 받는 것 같았다. 결국 청혼을 받아들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유은선은 아내가 죽기 전 호스피스 병동에서 어머니를 간호하는 모습을 봤다. 내가 대가족이 되어 주고 싶었다. 살다보니 제가 본인을 몇 개 구했어요라고 스토리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김정화는 결혼 때 살면서 받은 욕보다 더 많은 욕을 먹었다. 기사 댓글을 다 봤는데 '뚝포잡'이라는 댓글이 제일 상했다"고 털어놓아 서운한 적도 있었습니다.김정화, 유・웅송 부부는 내 키에 살고 있어 현재 둘은 외동딸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정화, 유은성 대가족!!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여기서 기다려요! MBC 위치 안내드립니다.​


    #김정화 #유은성 #김정화남편 #배우김정화 #공부머니 #김정화과인 #유은성과사람이 #김정화결혼 #아프리카선교 #김정화유은성 #공부머니김정화 #CCM가수스토리입니다.행복한 가끔 그렇지 않아도 되요.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