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ina영화> [진링의 13소녀] 분위기가 아주매우난..(니니 움짤 모소리)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2:08

    ​​​


    ​​​​​​​


    >


    니니이 연기 잘하는 것은 알았지만 패소한 링 13소녀에서 두니 연기를 보면 와서...니니는 단지 연기를 잘하는 차원을 넘어 본인...0000라는 소견이 붙네요.​​​​​​​​​​​


    >


    딱히 이 영화의 예고편이 나쁜건 아니니까 mv를 봐도 NINI만의 독특한 분위기가 느껴져.


    ​​​​​​​


    >


    정말 이 역할을 니니가 없었다면 누가 맡았을까 싶습니다....


    >


    주로 전쟁 관련 영화는 남성이 주체가 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 영화는 여성이 주체가 되어 정말 신선했던 기억이 있습니다.아! 이 영화에 두효도 출연했어요.


    ​​​​​​​​​​


    >


    정스토리, 내가 만약 남자였다면 하하니에 빠져 있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ᄏᄏ


    ​​​​​​​​​​


    >


    이제 보니 장예모 감독이 여배우를 보는 눈이 대단한 것 같아요.​


    ​​​​​​​​​​


    >


    왜 이렇게 걸었을까요? 쿠쿠쿠


    >


    이 영화는 니니의 분위기와 눈이 다 붙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


    쿠푸...움챠루만 보고 당 1번 이렇게 니니 빛은 심쿵하프니다.피를 잘못봐서 전쟁영화를 보지 않는 편인데 이건 당신의 연기력때문에 mv와 예고편만 본 영화에요.


    ​​


    ​#China의 배우#니니#니니 움챠루#니니움챠루모 sound#China미녀 니니에스엥에스, 28세 미성년, 28세 미성년니니, 손오공, 기문 깨짐, China의 배우, 진 린의 첫 3소녀 왕 데류크, 진 린의 첫 3소녀의 실화, 난징 대학살 영화, 라 라 움챠루, 니니움챠루모 sound, 장이머우, 쟈은이에모


    댓글

Designed by Tistory.